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핌블체험단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A.   핌블체험단은 실제 상품을 체험하고 리뷰를 등록하여 컨텐츠로 활용하는 기업입니다.

    *진행 방법

    1. 쇼핑리뷰 캠페인 신청
    -쇼핑 플랫폼(네이버, 쿠팡)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캠페인 내용 및 상품제공내역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신청해주세요.

    2. 체험단 선정
    -체험단으로 선정시 알림톡 또는 SMS문자로 선정 안내문이 발송됩니다.
    -기간과 가이드라인을 꼭 확인하여 진행해주세요

    3. 구매 완료 및 상품발송
    -구매를 완료했다면 구매내역(구매자성함+금액이 보이게)과 상품찜캡쳐본을 등록해주세요
    (마이페이지->선정된 캠페인->리뷰등록->하단 업로드 버튼)
    -구매를 완료한 캠페인은 1~4일 내 실제로 발송되며, 구매한 플랫폼에서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아보시고 체험을 해보신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4. 리뷰 등록
    -가이드라인을 꼼꼼하게 확인 후 리뷰를 업로드 해주세요!
    -리뷰작성시엔 리뷰대가관계(제품금액의 일부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를 꼭 표기해주세요!
    -리뷰작성 후 캡쳐하여 리뷰를 캠페인에 등록해주세요!
    (마이페이지->선정된 캠페인->미션정보보기->하단 업로드 버튼)

    5. 캠페인 완료
    -등록하신 리뷰를 핌블 담당자가 확인합니다.
    -가이드라인 미준수시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배송일로부터 14일이내 미작성시 패널티가 부과되며,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등록하신 리뷰(컨텐츠)는 최소 6개월을 전체공개로 유지해야하며, 미준수시 포인트 반환청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리뷰등록 검수 완료 후 최대 24시간 이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마이페이지-나의 포인트]에서 지급 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 Q.   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
  • A.   캠페인 선정 직후 바로 카카오알림톡 혹은 SMS문자로 선정 알림이 발송됩니다.
    선정 알림을 받으신 후 가이드라인에 맞게 캠페인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선정된캠페인] 으로 가시면 확인하실수있습니다.
  • Q.   신청 취소가 가능할까요?
  • A.   인플루언서 선정 전이라면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신청 취소하기] 클릭 후 캠페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인플루언서 선정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Q.   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 A.   모든 콘텐츠들은 이용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발표로 부터 6개월 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 주의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Q.   리뷰를 기간 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아요.
  • A.   콘텐츠 등록 기간 미준수 시 주의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며,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에 문의바랍니다.
  • Q.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 A.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다만 캠페인 제목에 [재참여] 로 기재가 되어있다면 재참여가 가능합니다.

  • Q.   휴대폰 카메라 참여가능한가요?
  • A.   캠페인에 따라 상세페이지 내용에 별도 표기가 없다면 휴대폰 카메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캠페인의 경우 휴대폰 촬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블로그, 유튜브 캠페인의 경우 디지털 카메라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Q.   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 A.   콘텐츠의 퀄리티 또는 캠페인 참여이력 등의 전반적인 지표로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직접 선정하는 시스템과 광고주와 매칭 시켜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Q.   리뷰 등록기간인데 아직 제품을 배송받지 못했어요
  • A.   리뷰어 선정 발표 후 3일 이내에 배송되어 최대 4일~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발표 이후 일주일 이내에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 Q.   배송주소변경이가능한가요?
  • A.   체험단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Q.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 A.   [마이페이지>개인정보 수정>비밀번호입력]에서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Q.   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 A.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셔야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포인트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구매,상품찜,리뷰작성 등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신 후, 그에 맞춰 작성 해주세요.
  • Q.   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
  • A.   [마이페이지>선정된캠페인>리뷰등록]으로 들어가시면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
  • Q.   네이버, 쿠팡등 플랫폼 계정이 여러개인데 모두 참여할 수 있나요 ?
  • A.   핌블체험단에서는 클린한 리뷰환경 조성을 위해 1인 1계정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중 계정 이용 적발시 선정이 취소되며, 핌블체험단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Q.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A.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Q.   체험단 선정으로 받은 상품은 판매해도 되나요?
  • A.   원칙상 체험단으로 제공받은 상품은 재판매가 금지되어있습니다.
    캠페인 완료 포인트를 지급받은 캠페인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니 체험단님께 맞는 상품으로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 A.   핌블체험단에서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출금이 가능합니다.
    10,000원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출금신청시 잔여 포인트에서 바로 차감되며
    신청 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 출금은 언제 가능한가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은 10,000p 이상이 모였을때, 상시가능합니다.
    신청하신 포인트의 출금은 월 2회 입니다.

    매월 1~15일 신청 건은 당월 20일 출금
    매월 16~말일 신청 건은 익월 5일 출금

    ※매월 1,2회차 출금일 오후 6시 이전에 완료됩니다.


    *정보 오기입시 출금신청이 보류되며, 다시 재신청해주셔야합니다.
  • Q.   타인의 계좌로 포인트를 출금 할 수 있나요?
  • A.   타인의 계좌번호로는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타인 계좌로 출금신청시 지급이 보류 될 수 있으며, 보류된 포인트는 다시 적립됩니다.
  • Q.   캠페인 완료했는데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 A.   리뷰 등록까지 완료하신 경우 리뷰 검수를 진행하고 검수는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적합하지 않은 리뷰를 작성하신 경우 수정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수정완료가 확인되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