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핌블체험단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A.   핌블체험단은 실제 상품을 체험하고 리뷰를 등록하여 컨텐츠로 활용하는 기업입니다.

    *진행 방법

    1. 쇼핑리뷰 캠페인 신청
    -쇼핑 플랫폼(네이버, 쿠팡)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캠페인 내용 및 상품제공내역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신청해주세요.

    2. 체험단 선정
    -체험단으로 선정시 알림톡 또는 SMS문자로 선정 안내문이 발송됩니다.
    -기간과 가이드라인을 꼭 확인하여 진행해주세요

    3. 구매 완료 및 상품발송
    -구매를 완료했다면 구매내역(구매자성함+금액이 보이게)과 상품찜캡쳐본을 등록해주세요
    (마이페이지->선정된 캠페인->리뷰등록->하단 업로드 버튼)
    -구매를 완료한 캠페인은 1~4일 내 실제로 발송되며, 구매한 플랫폼에서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아보시고 체험을 해보신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4. 리뷰 등록
    -가이드라인을 꼼꼼하게 확인 후 리뷰를 업로드 해주세요!
    -리뷰작성시엔 리뷰대가관계(제품금액의 일부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를 꼭 표기해주세요!
    -리뷰작성 후 캡쳐하여 리뷰를 캠페인에 등록해주세요!
    (마이페이지->선정된 캠페인->미션정보보기->하단 업로드 버튼)

    5. 캠페인 완료
    -등록하신 리뷰를 핌블 담당자가 확인합니다.
    -가이드라인 미준수시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배송일로부터 14일이내 미작성시 패널티가 부과되며,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등록하신 리뷰(컨텐츠)는 최소 6개월을 전체공개로 유지해야하며, 미준수시 포인트 반환청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리뷰등록 검수 완료 후 최대 24시간 이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마이페이지-나의 포인트]에서 지급 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 Q.   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 A.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셔야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포인트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구매,상품찜,리뷰작성 등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신 후, 그에 맞춰 작성 해주세요.
  • Q.   체험단 선정으로 받은 상품은 판매해도 되나요?
  • A.   원칙상 체험단으로 제공받은 상품은 재판매가 금지되어있습니다.
    캠페인 완료 포인트를 지급받은 캠페인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니 체험단님께 맞는 상품으로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 A.   핌블체험단에서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출금이 가능합니다.
    10,000원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출금신청시 잔여 포인트에서 바로 차감되며
    신청 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 출금은 언제 가능한가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은 10,000p 이상이 모였을때, 상시가능합니다.
    신청하신 포인트의 출금은 월 2회 입니다.

    매월 1~15일 신청 건은 당월 20일 출금
    매월 16~말일 신청 건은 익월 5일 출금

    ※매월 1,2회차 출금일 오후 6시 이전에 완료됩니다.


    *정보 오기입시 출금신청이 보류되며, 다시 재신청해주셔야합니다.
  • Q.   타인의 계좌로 포인트를 출금 할 수 있나요?
  • A.   타인의 계좌번호로는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타인 계좌로 출금신청시 지급이 보류 될 수 있으며, 보류된 포인트는 다시 적립됩니다.
  • Q.   캠페인 완료했는데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 A.   리뷰 등록까지 완료하신 경우 리뷰 검수를 진행하고 검수는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적합하지 않은 리뷰를 작성하신 경우 수정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수정완료가 확인되면 지급됩니다.
  • Q.   포인트 출금시 주민등록번호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 A.   핌블체험단->체험단님의 계좌로 금액을 입금할 경우, 개인 사업 소득 신고가 필요합니다.
    출금신청자의 상세 정보를 필수로 기재해야하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모두 받고 있습니다.

    타인의 명의 계좌 및 타명의로 신고는 불가능하며, 가입자 본인의 명의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명의도용 등의 문제로 인한 조치이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기재하신 개인정보는 세금신고 용도로만 사용되며, 절대 배포 및 활용하지 않습니다.
  • Q.   리뷰 작성했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왔습니다.
  • A.   포인트는 리뷰 작성 후 캠페인 담당자가 확인 후 지급합니다.
    가이드라인에 적합한 리뷰를 작성하셨다면 리뷰작성 후 약간의 검수기간이 소요됩니다.
    2일~최대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 및 광고주의 사정에 따라 조금 늦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빠른 검수를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핌블체험단]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 출금시 소득세 신고는 어떻게 되나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한 전액이 소득 신고됩니다.

    출금신청시 입력한 정보(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로 입금된 날짜를 기준으로 소득 신고합니다.
    만약 월 2회 이상 출금 신청한 경우 각 포인트 출금금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신고합니다.

    예) 10,000p 출금신청 -> 실제 입금금액 9,670원
    소득 신고금액 : 10,000원
    신고일 : 마지막 입금날짜로 합산하여 신고

    1,000원 이상 출금시 소득신고를 필수 사항입니다.
  • Q.   구매 플랫폼 계정은 임의로 등록해도 되나요?
  • A.   구매플랫폼(네이버, 쿠팡 등)의 아이디는 임의로 기재하시면 안됩니다.
    실제 구매를 진행할 아이디를 기재해주시고 만약 잘못기재하셨다면 [신청취소] 후 재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후 [구매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실제 구매한 아이디와 다를 경우 포인트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Q.   캠페인 선정되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 A.   체험단 선정 이후 취소는 원칙상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1문의] 로 남겨주시면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겠습니다.

    선정 후 상품발송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선정취소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상품발송 이후 캠페인 미완료시에는 포인트가 미지급되며, 향후 캠페인 신청에 패널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Q.   캠페인 완료비용은 1,000원 인가요?
  • A.   핌블체험단의 캠페인지급 포인트는 상품금액+1,000원 이 아닙니다.
    캠페인마다 지급 포인트는 상이할 수 있으며, 실구매 상품 금액보다 포인트지급이 낮은 캠페인도 존재합니다.

    신청 전 꼭 [쇼핑몰 판매가]와 [지급포인트]를 확인하신 후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쇼핑리뷰)포인트,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
  • A.   기본적으로 포인트, 쿠폰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캠페인에 명시된 쇼핑몰 판매가와 실제 구매금액이 상이한 경우 캠페인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다랍니다.

    *쿠폰이 자동 적용되는 경우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해제 후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
  • Q.   선정 후 리뷰작성을 못할거같은데 상품을 환불해도 되나요 ?
  • A.   불가능합니다.
    리뷰작성을 위해 선정의 과정을 거치고 상품을 받은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공받은 상품은 재판매, 환불이 불가능하며 리뷰 미작성시에는
    포인트 미지급의 패널티가 존재합니다.

    저희 핌블체험단은 리뷰작성시 상품금액을 돌려드리는 페이백이 아닌
    미션을 완료하면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해드리는 개념의 플랫폼입니다.

    꼭 원하는 상품, 작성할 수 있는 상품만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