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
  • A.   캠페인 선정 직후 바로 카카오알림톡 혹은 SMS문자로 선정 알림이 발송됩니다.
    선정 알림을 받으신 후 가이드라인에 맞게 캠페인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선정된캠페인] 으로 가시면 확인하실수있습니다.
  • Q.   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 A.   콘텐츠의 퀄리티 또는 캠페인 참여이력 등의 전반적인 지표로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직접 선정하는 시스템과 광고주와 매칭 시켜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Q.   배송주소변경이가능한가요?
  • A.   체험단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Q.   캠페인 선정되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 A.   체험단 선정 이후 취소는 원칙상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1문의] 로 남겨주시면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겠습니다.

    선정 후 상품발송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선정취소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상품발송 이후 캠페인 미완료시에는 포인트가 미지급되며, 향후 캠페인 신청에 패널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Q.   선정 후 리뷰작성을 못할거같은데 상품을 환불해도 되나요 ?
  • A.   불가능합니다.
    리뷰작성을 위해 선정의 과정을 거치고 상품을 받은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공받은 상품은 재판매, 환불이 불가능하며 리뷰 미작성시에는
    포인트 미지급의 패널티가 존재합니다.

    저희 핌블체험단은 리뷰작성시 상품금액을 돌려드리는 페이백이 아닌
    미션을 완료하면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해드리는 개념의 플랫폼입니다.

    꼭 원하는 상품, 작성할 수 있는 상품만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