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질문
  •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 A.   핌블체험단에서 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출금이 가능합니다.
    10,000원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출금신청시 잔여 포인트에서 바로 차감되며
    신청 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 출금은 언제 가능한가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은 10,000p 이상이 모였을때, 상시가능합니다.
    신청하신 포인트의 출금은 월 2회 입니다.

    매월 1~15일 신청 건은 당월 20일 출금
    매월 16~말일 신청 건은 익월 5일 출금

    ※매월 1,2회차 출금일 오후 6시 이전에 완료됩니다.


    *정보 오기입시 출금신청이 보류되며, 다시 재신청해주셔야합니다.
  • Q.   타인의 계좌로 포인트를 출금 할 수 있나요?
  • A.   타인의 계좌번호로는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타인 계좌로 출금신청시 지급이 보류 될 수 있으며, 보류된 포인트는 다시 적립됩니다.
  • Q.   캠페인 완료했는데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 A.   리뷰 등록까지 완료하신 경우 리뷰 검수를 진행하고 검수는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적합하지 않은 리뷰를 작성하신 경우 수정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수정완료가 확인되면 지급됩니다.
  • Q.   포인트 출금시 주민등록번호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 A.   핌블체험단->체험단님의 계좌로 금액을 입금할 경우, 개인 사업 소득 신고가 필요합니다.
    출금신청자의 상세 정보를 필수로 기재해야하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모두 받고 있습니다.

    타인의 명의 계좌 및 타명의로 신고는 불가능하며, 가입자 본인의 명의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명의도용 등의 문제로 인한 조치이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기재하신 개인정보는 세금신고 용도로만 사용되며, 절대 배포 및 활용하지 않습니다.
  • Q.   리뷰 작성했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왔습니다.
  • A.   포인트는 리뷰 작성 후 캠페인 담당자가 확인 후 지급합니다.
    가이드라인에 적합한 리뷰를 작성하셨다면 리뷰작성 후 약간의 검수기간이 소요됩니다.
    2일~최대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 및 광고주의 사정에 따라 조금 늦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빠른 검수를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핌블체험단]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 Q.   포인트 출금시 소득세 신고는 어떻게 되나요?
  • A.   포인트 출금 신청한 전액이 소득 신고됩니다.

    출금신청시 입력한 정보(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로 입금된 날짜를 기준으로 소득 신고합니다.
    만약 월 2회 이상 출금 신청한 경우 각 포인트 출금금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신고합니다.

    예) 10,000p 출금신청 -> 실제 입금금액 9,670원
    소득 신고금액 : 10,000원
    신고일 : 마지막 입금날짜로 합산하여 신고

    1,000원 이상 출금시 소득신고를 필수 사항입니다.